본문 바로가기

실용음악학부/실용음악 정보

락의 전설들 내한 소식 ★2년제 실용음악과 수시★


전문대,전문학교,콘서바토리 실용음악과 수시 시작! - 실기 100% 학교


- 락의 전설들 국내 내한공연 소식 -

 폴매카트니, 퀸 


실용음악과 학생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락의 전설들의 내한공연 소식입니다!!

락의 전설이었던 비틀즈의 핵심보컬 폴매카트니, 그리고 전설의 밴드 퀸!!

국내에서 첫 내한이니만큼 모두의 관심이 클텐데요

많은 학생들이 참석하여 전설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 되면 좋겠네요~!


오늘은 두 뮤지션의 내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퀸(Queen)은 

아메리칸아이돌 출신의 가수 아담램버트를 보컬로 하여 한국 무대에 설 예정이며

퀸의 대표곡으로는 보헤미안랩소디, 위아더챔피언, 위윌락유 등의 곡이 있습니다.

아마 어린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퀸의 노래를 모르는 사람은 없을거예요

전무후무한 스펙타클한 락의 새 지평을 열었던 Queen!

비록 지금 메인보컬이자 리더였던 프레디머큐리는 떠나고 없지만 나머지 멤버들이

그의 빈자리를 채워서 주옥같은 명곡들을 공연한다고 하니 실용음악과 학생들은 꼭

가봐야할 것 같네요


퀸은 8월 14일, 8월 15일 이틀동안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슈퍼소닉2014에 헤드라이너로

캐스팅되어 참여할 예정입니다.



폴 매카트니(Paul McCartney)

비틀즈의 폴매카트니가 드디어 한국에 옵니다!!

이번 내한공연은 월드투어의 일환으로 마련되었으며 공연에서는 비틀즈 시절 히트곡 및 

현재 활동하고 있는 앨범 new의 수록곡 등 솔로곡 역시 선보일 예정이라 많은 비틀즈

팬들이 기대하고 있다는데요. 오늘 선예매가 오픈되어 현대카드 홈페이지가 마비되는

현상까지 벌어졌다고 하네요

비틀즈의 명곡으로는 예스터데이, 렛잇비, 헤이주드가 있는데요~ 이러한 명곡들을

작곡한 사람이 폴매카트니라고 합니다!! 싱어송라이터로서 많은 실용음악과 학생들의 우상이자

귀감이 되고 있는 폴매카트니를 한국에서 직접 보다니!! 정말 영광이 따로 없네요


그의 공연은 5월 28일 오후 8시 잠실종합주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며 입장권 선예매는

오늘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모두 늦기 전에 구매하시고요~

입장권은 5만5천원부터 30만원까지라고 합니다~ 주경기장의 경우 상당히 큰 공연장이라서

관람석에 따라 우리의 폴매카트니가 점처럼 보일 수도 있겠네요

모두 예매 잘 하시구요 ^^



꺅




그 다음은 전문대/전문학교/콘서바토리 수시 전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ㅎㅎㅎ



서울에 있는 학교 중, 서강전문학교 실용음악과는 수시 전형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일찍 일어나는 새가 벌레를 잡는다는 말이 있죠? 수시도 마찬가지입니다

빨리 원서접수하여 수시 전형에 지원할수록 합격률이 높다고 하니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 하시고요~

서강전문학교의 경우 유웨이, 진학사 어플라이를 통해서가 아닌 직접 서강전문학교

홈페이지 접속 후 실용음악과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서울로 학교를 가고 싶은 학생들, 그리고 편입을 준비하는 학생들은 

서강전문학교에서 그 발판을 마련해보도록 하세요 




고고씽